[심즈4] 심즈 CC추출기, 안쓰는 CC정리하기(강추!)


심즈를 즐기다 보면 필연적으로 늘게되는 cc템들..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끼 수 있는건 좋지만
버벅거림과 가끔씩 각종 오류들을 불러올 때가 있잖아요ㅜㅜㅜ







저같은 경우에는 이 추출기를 알기 전까지 늘어난cc템정리한다고
모드폴더를 삭제하고 cc를 다시 받는 작업을 반복했었어요!!!(가끔 왜 이러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ㅎㅎㅎㅎㅎ)

심cc추출기 받은 후로는 편하게 정리하고있어서 한번 링크를 가져와 봤어요!!
정말 편하더라구요!

여기로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의
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추출기를 다운받아서 열면 윗 화면처럼 게임 내에 저장된 심과 부지등이 리스트에 떠요!
 
심 또는 부지를 선택한 뒤에 CC추출하기(Export with CC)를 누르면 
만들때 사용된 cc(커스템컨텍츠)만 뜨니까 사용하지않는 cc를 삭제하거나 
분류별로 정리하는 등의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ㅎㅎ
 
이걸 만든분도 정말 금손이시네요ㅎㅎ!!!!


추출하기로 CC템 깔끌하게 정리하고 가벼운 용량으로 즐심하세요b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심즈4] 심즈를 즐기기 위한 소소한 팁(+혹은 팁아닌 팁)(수다떠느라ㅎㅎ 말이 짧아요!!, 생각날 때마다 쓰는 중)(아직은 5개뿐,,,)

봄날 인천대공원 자전거 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