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 만들기^ㅁ^/

구글 블로그에 대해서 저도 얼마전에 알았는데요ㅎㅎ

알고나서 바로 만들려고 찾아봤는데 아무리 봐도 메뉴에서 못찾겠더라구요 ㅜㅜ
인터넷 치인지라ㅜㅜ 근데 찾아보니 만드는 방법이 정말 쉽더라구요!




 


구글 블로그 만들기


 1.우선 로그인을 하세요!




 2. 검색창에서 '블로그스팟'을  검색하시면

바로 아래 '구글 블로그 만들기-Blogger'라는 사이트가 검색되실거예요!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이런 창이 뜰거예요,

 맨 상단에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3. 여기에서 '새 블로그' 를 클릭하면?
 
 
 
 자! 이제 구글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추가로ㅎㅎ 블로그 주소만들때 저는 쫌 헷갈렸거든요ㅎㅎ
 
 
 
 
이렇게 원하는 걸 쓰고 뒤에 '.blogspot.com'을 붙이면 됩니다.
자동으로 사용가능한지 아닌지를 알려줍니다.
이제 진짜로 구글 블로그를 시작해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심즈4] 심즈 CC추출기, 안쓰는 CC정리하기(강추!)

[심즈4] 심즈를 즐기기 위한 소소한 팁(+혹은 팁아닌 팁)(수다떠느라ㅎㅎ 말이 짧아요!!, 생각날 때마다 쓰는 중)(아직은 5개뿐,,,)

봄날 인천대공원 자전거 나들이